일반적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하게 되면 전월 통신요금과 합산되어 익월에 청구되는데





휴대폰 요금을 미납했을 경우, 정책인 경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미납으로 인해 결제가 어려우신 분들은 정책을 뚫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문의주시면 궁금증을 한방에 시원하게 해소시켜 드리고 방법을 찾아드리겠습니다. 저희가 누굽니까!!

​평소에 진행하지 않았던 휴대폰으로 갑자기 결제를 진행하게 될 때 한도를 제한하곤 합니다.​

그 이유는 일단 그렇게 해서 자기네들 결제대행사의 입지를 굳히려는 의도도 있을테고, 아직 경험이 부족해서 렇게 했다간 나중에 막대한 손실을 입으리라는 예상을 하지 못해서일수도 있죠.

두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아무 업체에서나 진행하면 시간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소액결제 정책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상태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 수수료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꾸준히 요금 납부하시면 계속 사용이 가능하다"라는 기계적인 반복적인 답변만 돌아옵니다.

국회입법조사처는 후불결제가 신용공여의 성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액이라는 이유로 독립된 금융업이 아닌 ‘전자금융거래법’상 겸영업무로 규율하고 있다는 점을 지적했다.

여러 관련 업체들(결제대행사, 전문 현금화 앱 제작자, 각 스토어 정책 책임자 등)과 여러 경로로 끈이 닿아있어야 쉽고 안전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미납자 정보에 대한 전산이 연동이 되기 때문에 무한정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아닙니다.

평소 요금 납부를 잘 하는 사람이라면 결제대행사에게 수수료 이득을 안겨다주는 반면에 요금 납부를 계속 소액결제 정책미납 밀리는 사람이라면 결제대행사 입장에서는 그만큼 자사의 돈으로 먼저 선지급을 하기 때문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